본문 바로가기

Etc

부산게스트하우스 추천 가격 대비 짱 '더뷰'

부산게스트하우스 추천

가격 대비 짱 '더뷰'



< 부산 광안리 게스트하우스 '더뷰 추천 >


안녕하세요. 카혼 인사드립니다.

글을 쓰는 오늘 비가 장난 아니게 많이오네요.

정말 많은 비로 옷을 다 젖고 출근을 했답니다.


그래도 뭐, 어쩌겠어요.

운명을 받아들여야죠. ㅎㅎ



저번주에 다녀왔던 멋진 부산 게스트하우스 추천 해드릴려고

글을 씁니다. 가격 대비해도 정말 괜찮더라구요.


금련산역 1번 출구로 오시면 보이게 되는 그 곳에 대한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여기는 제가 추천을 드릴 '더뷰게스트하우스'입니다.

외부 모습이 정말 깔끔하죠?


들어가면 더 놀랠 '노'짜를 보실꺼에요.




입구로 행진했답니다.

사진을 찍을땐 몰랐는데, 찍고나니 왠 분이 계시네요. ㅋㅋ




우리를 반겨준 부산게스트하우스 더뷰의 안내데스크


깔끔한 모습으로 맞아주시던 주인분을 찍긴 좀 그래서

없을때 이렇게 사진을 찍었답니다.


카운터를 통하여 예약을 확인하였고

키를 받게 되어 기분이 좋았죠.



어떤 곳인지 저와 함께 둘러볼까요?




정말 내부가 아름다운 공간이었습니다.

우와~ 를 연발하게 되며 주위를 살펴보았죠.


깔끔 + 편안한 느낌이

여기 오길 정말 잘했다는 느낌도 더해주더라구요.


제가 그 많은 게스트하우스를 다녔지만

여기만큼 괜찮은 곳은 못 보았네요. ㅎㅎ




조리를 해먹는 특급 공간!


아침에 일어나면 많은 요리와 함께

엄청난 일들이 일어나는 부산게스트하우스 추천의 '더뷰'




노트북 + 와이타피의 조합은 짱!

컴퓨터 쓸 일이 갑자기 생겼을때 꼭 필요한 것들이죠.




예쁘면서도 단아한 공간이 나를 사로잡았어요.


파스텔톤이 더욱 부드러운 느낌을 가미하는군요.

부산 게스트하우스 가격대비 좋은 곳이에요.


이런 곳에 살고 싶군요.




고급스러운 가을 밤을 제대로 느끼다 왔어요.

사실 날씨는 여름이라 가을의 느낌은 없었지만

아직도 광아리를 밤에 걸으니 좋네요.




9층 거실을 함께 보고 있으면

또 다른 아기자기함이 우리를 사로잡죠?


이 곳에서 처음 보아 이야기를 한 친구였지만

금방 편해진 그 친구들과 함께 수다를 떨었답니다.



샤워실을 오니 없는게 없네요.


샴푸, 바디워시, 린스 등 꼭 필요한 물품이 있네요.

고객님을 위한 주인님의 배려가 센스 100점인데요? 




부산게스트하우스 가격 추천의 '더뷰'에서 본 광안대교



http://www.theview-hostel.com/ko/


혹시나 몰라서 홈페이지 주소 하나 남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