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해운대맛집 가족외식 패밀리레스토랑 추천 해운대 베니건스★

해운대맛집 가족외식 패밀리레스토랑 추천 해운대 베니건스★


안뇽하세요 ^^ 카혼입니다.
오늘은 해운대맛집 가족외식 패밀리레스토랑 추천 해운대 베니건스에 대해 알려드릴게용~
저번주에 해운대 베니건스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포스팅하네용 ㅜㅜ

요새 패밀리레스토랑되게자주가는듯..ㅋㅋㅋㅋ

 


고르곤졸라피자에요 ㅋㅋ 여러사람이 많이~~~가서 많이먹진못했지만ㅋㅋ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피자중하나죠 ㅋㅋ

곰팡이피자라고도하더군요 ㅋㅋ 



양송이스프에요 ㅋㅋ
예~~~엣날 초등학교 다닐떄만해도 돈까스가나오면 항상 같이나오던
스프..ㅋㅋ

어느순간부터 스프의 맛을아라버리고 특히

버슷들어간 양송이스프의 맛에 특히 매료되어버려서 ㅋㅋ
양송이스프만 나오면 정신을못차립니다 ㅋㅋ 아웃백갔을떄도 그랬어요 ㅋㅋ

정말 기억에 남는 메뉴(?)중 하나였던 양송이스프 ㅋㅋ



다들 음식에 놀라서 신나게 찍고계시는 ㅋㅋ
마늘빵 저거도 정말맛있었음 ㅋ


메인 메뉴가 나오길 기다리며 기다리는 카혼의 접시 ㅋ

뭐가나올까용ㅋㅋㅋㅋㅋ


!!!!
 


!!!!!!!!!!!
 



!!!!!!!!!!!!!!!!!!!!!!!!!!!!!

 


ㅋㅋ 좀 맛있어보이나요 ~ 

사진찍는기술이없어서 ㅠㅠㅠ 좀 뭐 그럴수도있는데 ~

늦은 새벽 사진보고 힘내세용 ~~ ㅋㅋ

화이팅 乃

어쨌든, 해운대 베니건스 정말 잘다녀왔습니다 ^^ 
가격도 먹은거에 비해서 좋았구요 ~ 와인도 굳굳^^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맨유 카가와 연습재개  (0) 2012.12.08
피케 부인 임신 7개월  (0) 2012.12.07
피케 세스크 연계플레이  (0) 2012.12.06
태국 미폰국왕의 생일  (0) 2012.12.05
부산맛집 박민후대구탕  (0) 2012.12.04